2014년 4월 이후 남겨진 유가족의 이야기를 드린 영화 <생일>이 4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 <생일>은 이창동 감독의 <밀양>, <시>의 연출부였던 이종언 감독의 작품으로 설경구, 전도연, 김보민, 윤찬영, 김수진 등이 출연을 하였습니다.
그럼 서울지역에서 진행되는 <생일> 무대인사 1주차 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일 줄거리
“2014년 4월 이후… 남겨진 우리들의 이야기”
세상을 먼저 떠난 아들 ‘수호’ 에 대한 그리움을 안고 살아가는 ‘정일’과 ‘순남’의 가족. 어김없이 올해도 아들의 생일이 돌아오고, 가족들의 그리움은 더욱 커져만 간다.
수호가 없는 수호의 생일. 가족과 친구들은 함께 모여 서로가 간직했던 특별한 기억을 선물하기로 하는데.. 1년에 단 하루. 널 위해, 우리 모두가 다시 만나는 날.
“영원히 널 잊지 않을게.”
생일 예고편
4월 6일 토요일 <생일> 무대인사 일정
목동, 영등포, 신도림, 김포공항에서 진행을 하며 설경구, 전도연, 김보민, 이종언 감독 등 주연배우와 감독이 모두 참석을 합니다.
4월 7일 일요일 영화 <생일> 무대인사 일정
참석자는 동일하지만 변경이 될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상영관으로는 청량리, 월드타워, 왕십리, 강변, 코엑스에서 진행됩니다.
영화 예매는 각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 씨네큐 홈페이지에서 진행을 하면 되겠으며 영화관 사정에 따라 예매 오픈이 다를수 있습니다. 이상 <생일> 무대인사 일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출처 : its.NEW.contents